Telkom Indonesia는 Microsoft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인도네시아 국가 디지털화를 가속화하고 지능형 인프라를 강화하며 Telkom Group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Telkom과 Microsoft는 국가 지능형 인프라 개발에 협력한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Telkom의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와 Microsoft 지역 데이터 센터 사업이다.
Telkom과 Microsoft 간의 파트너십은 2021년 8월에 서명한 MOU의 연장선이다.
공기업부는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우수한 통신 인프라와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Telkom과 디지털 역량을 갖춘 선도적인 글로벌 회사인 Microsoft가 매우 좋은 조합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4월 29일 말했다.
Microsoft 인도네시아 Dharma Simorangkir 사장은 기술이 산업 디지털 혁신의 초석이라고 말했다. 그는 Telkom과 Microsoft 간의 파트너십이 인도네시아를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Telkom과 Microsoft는 이전에 지속 가능한 발전의 열쇠인 디지털 인재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해 왔다.
인도네시아는 2025년까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디지털 경제 국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We are Social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인터넷 사용자 수는 지난 5년 동안 계속 증가했다.
실제로 2022년 초까지 인도네시아의 인터넷 사용자 수는 2억 470만 명에 이르렀다. 이는 인도네시아 인터넷 보급률이 73.7%에 이르렀음을 의미한다. (사회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