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위 COVID-19 대응 4가지 새로운 지침

Jokowi 대통령은 동부 칼리만탄 발릭파판에서 화상 회의를 통해 PPKM 평가에 대한 4가지 지침을 1월 31일 전달했다.

Jokowi 대통령은 국내에서 COVID-19의 환자 증가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을 요청했다.
조코위 대통령은 오미크론 변종의 특성을 보면 다운스트림 부분 강화는 다음과 같이 수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첫 번째 지침은 전염병에 대처하는 전략의 변경이다.
단기적으로는 서민층, 사회화, 무증상 양성자에 대한 대규모 자가격리 교육을 강화해야 하며, 보건소와 원격진료를 통해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게 해야 한다. 약국은 잘 통제해야 한다.

두 번째 지침은 인도네시아에서 치료 환자가 가장 크게 늘어난 6개 지방 감염 예방이다. 주민이 보건 프로토콜을 시행하는 데 침착하고 규율을 유지해야 한다.

군인과 경찰은 조용하게 당황하지 말고 경계를 늦추지 말고 대규모 3M과 함께 보건 프로토콜을 규율하고 긴밀한 접촉과 추적을 해야 한다.

세 번째는 입국장에서 통제의 중요성을 상기시켰다. 해외 입국자의 격리 절차도 정해진 규칙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

네 번째 지침은 전국적으로 COVID-19 예방 접종 시행을 가속화하는 것이다. 특히 노인과 어린이에 대한 예방 접종을 계속 강화해 줄 것을 요청했다. 1, 2차 접종을 서두르길 바란다. 특히 6~11세 어린이와 고령자에 대한 접종을 서두르길 바란다. (사회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