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y의 1일자 보도에 따르면, OttoPay는 PT. Aetra Air Tangerang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Tangerang 지역에 있는 Mitra OttoPay의 가맹점을 통해 월간 물 사용 요금을 지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OttoPay 가맹점들은 OttoPay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물, 전기 등 공과금 관리를 위한 가계부 서비스, 신용 구매, 게임 바우처, 건강관리보험료 등 부가적인 서비스를 활용하여 가맹점 수입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Aetra Tangerang은 땅그랑의 8개 지역에서 75,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파이프 정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etra Tangerang의 고객은 현재 땅그랑에 있는 약 13,000개의 OttoPay 가맹점을 통해 지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물 사용 요금을 보다 쉽게 지불할 수 있게 되었다.
오토페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Aetra Tangerang 수도 요금을 지불하면 거래 당 Rp 2,500의 관리 수수료가 부과된다. 고객은 현금으로 수도 요금을 지불하거나 JakOne, Ottocash, BRISPAY, True Money 및 One Mobile (OCBC NISP) 등과 연동되는 결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지불하거나 QR 코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
PT. Air Aetra Tangerang의 Hari Yudha Hutomo 사장은 Aetra Tangerang과 OttoPay 응용 프로그램의 공동 작업으로 Aetra 고객에게 월별 수도 요금을 지불하기 위한 채널 옵션을 추가했으며, 온라인 및 실시간 결제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이 올바른 월별 수도 요금을 지불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