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동부자바 한인회장에 이경윤 부회장이 바턴을 이어 받았다. 지난 12월 14일 재 인도네시아 동부자바 한인회는 수라바야 시내 임페리얼 볼룸에서 한인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배춘식 한인회장은 이경윤 부회장에게 동부자바한인회 깃발을 인계했다.
이날 한인 송년의밤 행사를 겸한 한인회장 이취임식에는 대사관 김종민 총영사를 비롯한 지역 한인동포의 참여 속에 축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글 및 한국 문화를 배우는 인도네시아인에게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한글학교 보조 교사로 자원봉사한 한인학생들에게 한인회장상을, 한글학교에서 오래 봉사한 한글학교 선생님에게는 대한민국 대사상을 수여했다.

2부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해군 군악대를 초청해 한국 노래 등 공연이 진행 되었으며, 어머니합창단, 동포자녀들로 구성된 챔버오케스트라, 유치부 어린이 30여명의 발랄한 노래와 율동 공연, K-POP 커버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이뤄졌다. 3부 행사는 동포노래 자랑 대회 및 시상과 다양한 행운권 추첨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동포사회부>




![[한인포스트 1000호 발행 기념] WTM 발리 특별 프로모션 안내](https://haninpost.com/wp-content/uploads/2026/06/wtmbali-5-180x135.jpeg)












![[그래픽] 트럼프·시진핑 베이징 정상회담, 협력확대 한목소리 냈으나 ‘대타협’ 없어](https://haninpost.com/wp-content/uploads/2026/05/트럼프·시진핑-2026-베이징-미중-정상회담-180x135.jpg)


































카톡아이디 hanin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