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ffles Christian School (이하RCS)는 어린이들이 갖고 있는 7 가지 잠재력을 완전히 개발할 수 있는 교과과정을 적용하는 학교이다.
어린이들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로 아름다운 품성을 가지고 있다는 철학을 갖고 있는 RCS는 유치원부터 신앙을 적용한다.
어린인들이 완전한 잠재력을 이룰 수 있도록, 그들을 돌보고 양육하고 교육시키기 위해 어른들이 필요하다.
RCS 유치원장 샤마 (Shyama)씨는 “ RCS 유치원은 Reggio Emilia 방법을 사용하는 싱가포르 교육부 교과과정을 사용함으로 영어, 중국어, 수학, 환경에 대한 인식, 음악, 체육, 예술에 대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있다. 유치원 1 급과 유치원 2급의 언어공부는 Phonics방법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Nurseryr급에서는 “어린이들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모든 활동 프로그램이 자세히 작성되었다.
이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은 바르게 자란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가르킨다. 책임을 지는 것, 결정을 하는 능력을 개발해 준다.
교사들은 학생들로 하여금 활동적이고 창조적인 생각으로 의사소통을 하게한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동물들을 사랑하게 하게한다”고 말했다.
RCS 유치원에는 운동장과 음악교실, 놀이터, 도서관이 있다. 그리고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Little Chefs, Young Einstein, Ballet, 태권도 교과과정이 있다.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RCS 유치원은 사랑과 책임이 있는 졸업생들을 배출하고 있다고 RCS 유치원장 샤마 (Shyama)씨가 덧붙였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