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아세안 차세대 화합의 밤 행사 성료

월드옥타 차세대 교육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자카르타 지회(지회장 김종헌)는 2023년 발리통합무역스쿨을 수료하고, 2024년 8월에 치러질 차세대 마닐라 글로벌 통합 무역스쿨(예정자) 및 타국가 지회 차세대들과 교류하는 특별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카르타 월드옥타 신지훈 차세대 위원장, 손현목 차세대 대표, 노병진 차세대 부대표 등 약 40명의 젊은 기업가와 기업가의 꿈을 가진 청년들이 네트워킹을 하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번 행사 장소는 자카르타의 Egg Hotel 루프탑으로, 동남아시아 네트워크와 자카르타 차세대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긍심을 느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특히, 다음과 같은 타국가에서의 참석자들이 이번 화합의 밤을 더욱 빛내주었다.

태국 – 방콕 이재광 대외협력국장, 베트남 – 호치민 정지훈 대표, 필리핀 – 마닐라 양승우 차세대 대외협력 이사, 캄보디아 – 프놈펜 강우석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자카르타 지회 김종헌 지회장 및 임원의 지원아래 행사는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월드옥타 아세안 차세대 화합의 밤 행사

이번 행사를 통해 자카르타 차세대들이 한층 더 성장하고, 동남아시아 각국의 젊은 리더들과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세계한인무역협회(옥타)는 한인 경제인들 간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전 세계 71개국에 150개 지회를 통해 한인 기업가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월드옥타는 다양한 무역 스쿨과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차세대 한인 경제인들을 양성하고 있는 단체다.

또한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및 지원을 하고 있는 단체로 2024년 7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차세대무역스쿨인 모국방문을 통해 손현목 차세대 대표, 이동현 차세대 부대표 등 3명이 자카르타 지회의 대표로 인천 송도 포스코 인재창조원에서 전세계 차세대들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한편, 2024년 8월 21일(수)부터 8월 24일(토)까지 차세대 글로벌 통합 무역스쿨이 필리핀-마닐라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는 전 세계 한인 차세대 기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차세대 화합의 밤”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도 세계한인무역협회 월드옥타 자카르타 지회의 활약이 기대된다. (경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