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 ‘함께하는 무비힐링’ 무료 영화 상영회 개최

'함께하는 무비힐링’ 무료 영화 상영회 포스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남아남부협의회(이하 민주평통)는 오는 3월 7일(토) 오후 2시, CGV Pacific Place 6층 상영관에서 교민 및 현지 한인사회를 위한 무료 영화 상영회 ‘함께하는 무비힐링’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한인 사회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영작은 유쾌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보스’로, 15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행사는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관람객들에게는 팝콘과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민주평통 관계자는 “이번 영화 상영회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쉼을 제공하고, 교민 사회가 함께 웃고 공감하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한인사회와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문의는 정제의 간사(0811-8010-1004)에게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포스터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링크 : https://forms.gle/5FssNb6jU7dqwzmZ8

한편, 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는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과 동포 사회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포사회부)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