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공항 주요시설 결혼 사진 촬영 허가

발리공항 주요시설에서 결혼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수 있게 됐다.

발리국제공항청사(PT Angkasa Pura/AP I, I Gusti Ngurah Rai)는 공항 흥미로운 장소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찍는 데 관심이 있는 개인 및 기관에게 장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발리 I Gusti Ngurah Rai 공항 내에는 이미지나 비디오의 형태로 영원히 남을 수 있는 흥미로운 명소가 많이 있다. 그 중 일부는 Candi Bentar의 아름다움, 공항 건축 시설물의 아름다움이지만 접근하기 어렵고 매우 제한적인 공항 시설이다.

이에 발리 공항당국은 “이것은 지역 사회를 위한 서비스 혁신이자 공항의 수익 잠재력을 확장하는 시도다. 일반 대중은 특별한 날에 다양하고 상징적인 순간을 담을 수 있다. 이전에는 일반 대중이 접근할 수 없었던 공항 지역의 아름다운 지역에서 순간을 포착할 수 있다. 발리 공항에서 결혼 사진 촬영은 주요 선택이 될 수 있다 ”라고 API의 Handy Heryudhitiawan 기업 책임자는 6월 13일 서면으로 밝혔다.

그러나 공항은 안전을 유지해야 하는 필수지역이므로 이 서비스를 위해 공항의 모든 영역이 개방되는 것은 아니다.

그는 ” 공항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서비스 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항의 보안 및 안전 측면이 유지되고 우선 순위가 유지되도록 보장한다 “고 말했다.

발리 공항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찍을 수 있으려면 일반 대중, 특히 개인 카테고리의 경우 4시간당 이용료가 부과된다.

이번 요금제를 통해 사진•동영상 촬영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제한구역을 제외한 에어사이드 와 랜드사이드 지역 , 최대 8인까지 탑승 가능한 공항패스 , 탈의실까지 사진·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발리 공항은 장소만 제공하며 사진사 / 비디오그래퍼, 메이크업 아티스트 , 의상, 사진 및 비디오 촬영 활동과 관련된 기타 장비와 인원은 제공하지 않는다.

발리 공항에서 사진 및 비디오 촬영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다음 요구 사항을 준비할 수 있다.

개인:
1. 공항 지역 사진 및 비디오 촬영 신청서 제출
2. 사진 컨셉과 선호하는 위치를 첨부
3. 개인납세자번호(NPWP) 첨부
4. 개인 신분증(KTP) 첨부
5. 패밀리 카드 (KK) 첨부

회사
1. 공항 지역 사진 및 비디오 촬영 장소 신청서 제출
2. 사진 컨셉과 선호하는 위치
3. 회사 증서 첨부
4. 회사 납세자번호(NPWP) 첨부
5. 회사 소재지 증명서 첨부
6. 회사 등록 증명서(TDP) 첨부
7. 과세 대상 증서(PKP) 첨부
8. 회사 경영진 신분증(KTP)첨부
9. 사업허가증 (SIUP) 첨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