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부활절 요리 음식

인도네시아 부활절 전통적 행사로는 중부자와 워노기리 십자가의 길, 중부 칼리만탄 죽음의 기억(Memento Mori) 십자가 체험이나 가족묘지를 찾아 예배를 하는 전통, NTT에서는 KURE라는 고난의 길 체험 등 지역별 전통적 행사가 많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부활절 축하 행사와 달리 올해는 전 세계의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예년과 같이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도네시아 성도 가정도 부활절음식을 집에서 가족과 함께 모여 맛있는 식단을 만들어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부활절 요리나 음식에는 중요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부활절 계란
부활절계란
부활절 달걀은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모든 부활절 축하 행사에 반드시 있어야하는 특별한 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부활절 달걀은 다양한 색상과 아름다운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부활절 달걀은 다른 부활절 선물과 함께 주어집니다.

부활절 빵
부활절빵또다른 부활절 음식 메뉴는 빵입니다. 일반적으로 부활절 요리로 사용되는 빵은 찢어진 빵입니다. 일반적으로 빵은 부활절 밤에 소비됩니다. 부활절에 빵을 먹는 전통은 앵글로색슨 족에 의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닭수프(Soto Ayam)
소또아얌라원소또아얌(Soto ayam)과 라원(rawon)은 인도네시아 어느 지역에서나 부활절에 공통적으로 먹는 중요한 식사나 요리인 것 같습니다. Soto와 rawon은 부활절에 제공되는 메인 메뉴라고 합니다.

닭죽
닭죽교회는 전통적으로 성금요예배를 마치고 닭죽을 먹습니다. 이날은 예수님 고난일로 금식하는 분들이 많아서 교회에서 특별히 준비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집에서 만든 초크렛, 과자과자부활절에 성도들이 집에서 만든 초크렛, 과자를 선물하는 부활절 중요한 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선물교환한 초크렛, 과자를 거실 테이블에 있는 병 용기에 담아 둡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특별한 부활절 간식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