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기업 뉴스 – 4월 1주차

[인도네시아 기업 뉴스]

BCA은행은 2020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고페이(GoPay) 잔액 충전에 대한 수수료를 면제하고, 링크아자(LinkAja) 잔액 충전 수수료에 대한 할인 등을 진행한다. BCA은행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 유지 정책을 따르기 위한 일환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호텔관리 및 예약 플랫폼인 레드도어즈(RedDoorz)는 관광창조경제부와 협력해 코비드-19 의료진을 위해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레드도어즈 이니셔티브는 동남아 지역에서 시작된 ‘붉은 영웅(Red Heroes)’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플라자 블록 M 근처의 레드도어즈 플러스(RedDoorz Plus)와 레드도어즈 플러스 @탬린  등 2개 호텔에서 102개의 객실이 제공되고 있다.

PT Asia Pacific Fibers(POLY)는 마스크와 개인 보호 장비(PPE)용 원료 생산에 중점을 두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섬유회사인 POLY는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폴리에스터 원료를 생산한다.

PT Hutama Karya는 Covid-19 여파로 인해, 진행 중인 3개의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 공식적으로 중단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Karang Ayang 서민아파트, UIII Depok Apartment와 Jember University 등 3개 프로젝트다.

블루버드(BlueBird)는 Covid-19 확산을 줄이기 위해 택배 서비스의 일종인 Bluebird Chat on Delivery(C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블루버드의 COD 서비스는 Kemchicks, Gelael, Toys Kingdom 및 Total Buah와 같은 다양한 매장과 협업한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