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양, 용인, 여주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인니방문

지난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자카르타에서 ‘2019 고양, 용인, 여주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행사가 개최되어 90건의 바이어 상담이 이루어지면서 향후 좋은 결실이 있을 것이라는 기대 속에 성료되었다.

이번 시장개척단은 고양, 용인, 여주시가 주최하고, 우리컨설팅이 주관하여 진행되었으며, 산업용 씰, 화장품, 미용기기, 의료기기, 주차관제시스템, DVR/NVR, 폼블럭, 접시, 산업용가스, 알칼리이온수기, 세탁세제, 세정제, 페인트까지 17개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여 인도네시아 신규 유망 바이어 발굴 및 비즈니스 파트너 확보 등 인도네시아 시장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2019 고양, 용인, 여주시 동남아 시장개척단을 위해 후보업체들의 제품 및 기술력을 인도네시아 현지시장성 평가에 맞추어 심사하고 최종 사절단으로 선발하였으며 인도네시아 우리컨설팅에서 한국기업의 주요기술력 및 제품을 분석하여 이에 적합한 현지 바이어를 선별, 섭외하였다. 또한 고양, 용인, 여주시 관계자는 전 일정을 함께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인니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우리컨설팅에서는 상담회의 핵심인 바이어발굴에 집중하였으며, 한국에서 파견된 사절단도 사후 간담회에서 깊은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