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 진출한 한국의 맛 PIZZA MARU

Grand Indonesia 쇼핑센터 East Mall 3A층에 OPEN

한국의 맛 피자마루 PIZZA MARU가 인도네시아에 진출했다. 자카르타 Grand Indonesia 쇼핑센터 East Mall 3층에 있는 첫 대리점이 지난 1월 8일 개점되었다. 1991년에 한국에서 개점된 피자마루가 전국에 650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피자마루는 배우 장근석이 출연한 영화 Switch와 송지효가 출연한 Lovely Horribly 영화에서 피자마루가 배경으로 나와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인도네시아에서 Switch와 Lovely Horribly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는 사람들이 피자마루를 찾고 있다. 기본적으로 피자마루가 다른 피자와 차이가 없지만 피자마루는 한국의 맛 양념으로 튀겨진 닭고기와 떡볶이, 12종류의 건강에 좋은 곡식으로 섞어져 있다.
피자마루의 재료는 모두 한국에서 수입된다. PT Indah Mamin Indonesia사가 피자마루 대리점을 개점하기까지 KOTRA 자카르타 무역관의 도움이 컸다. 한편, 피자마루 마스터 에이전트인 PT Indah Mamin Indonesia사 Winnie Lestari 이사는 “내가 한국에 가서 피자마루를 먹어 보고 피자마루가 정말 맛있어서 피자마루 대리점을 인도네시아에 열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