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에서 강아지 산책 시키기 좋은 장소

GMIS 김혜민/ 한인포스트 학생기자

한국와 달리 이슬람 국가인 인도네시아는 강아지들이 편히 산책 시킬 곳이 많이 없다. 자카르타에 위치한 대부분의 아파트들이 강아지를 키우지 못하게 해 아파트에서도 숨어서 산책 시키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강아지들을 키우는 사람들을 위해 강아지와 함께 즐길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1. COMO PARK
B5-1Kemang지역에 위치한 COMO Park는 애완 동물들과 주인들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곳이다. 건물에는 상점, 카페가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넓은 잔디가 있어 다른 강아지들과 만나고 놀며 강아지도, 주인도 친구를 만날 수 있게 되어 있다.

주소: Jl Kemang Timur Raya 998, Jakarta Selatan, Instagram: @comopark998

2. Tribeca Park at Central Mall
B5-2Central Park Mall에 위치한 작은 공원은 강아지들이 산책할 수 있는 또 다른 곳이다. 여기서 강아지 이벤트들이 많이 열린다. 하지만 주위할점은 몰 안에 들어갈 경우, 강아지를 안아야한다.

주소: Central Park Mall, Jalan Letjen S. Parman Kav. 28

3. Pet Kingdom Alam Sutera
B5-3애완 동물 친화적인 이 공간은 도시와 주변의 많은 애완 동물 애호가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이 곳에는 수의사, 놀이터, 훈련, 상점 및 제과점, 식품 코너 등 모든 애완 동물이 필요한 것들이  모여있다. 강아지들 뿐만 아니라 고양이, 거북이, 파충류도 종종 방문한다.
Alam Sutera Tanggerang에 위치해 있으며 자카르타에서 차로 약 1 시간 거리에 있다.

Pet Kingdom Alam Sutera 매일 열림
9 AM – 9 PM (카페와 애견샵)
9 AM – 5 PM (강아지 미용실, 기타 시설)
주소: Jl. Jalur Sutera Tim. No.29,
021-29779490 / 08111844328

4. Avenue of the Stars at Lippo Mall Kemang
B5-4Lippo Mall의 별가 Avenue Kemang은 재미있는 음악 공연 등 많은 가족 친화적인 지역이다. 이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야외 식사 옵션도 많이 있으며 애완 동물과 함께 재미있는 주말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주소: Lippo Mall Kemang, Jalan Pangeran Antasari 36, Jakarta, Indonesia
        http://www.lippomallkemang.com/

5. Menteng 주변에 있는 공원들
B5-5Taman Suropati와 Taman Menteng  또는, Taman Kodok은 애완 동물이 친숙한Menteng 지역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공원들이다.  이 공원들은 강아지들과 함께 산책을 하기에 충분한 공간과 그늘이 있다.

주소: Taman Menteng, Jl. HOS. Cokroaminoto, RT.03 / RW.05, Taman Suropati
Jl. Taman Suropati, Menteng, RT.5/RW.5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