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제조산업 발전기회가 있다

인도네시아경영총회 APINDO가 내년에 제조산업이 6%까지 성장할 것으로 낙관한다. 인도네시아는 제조산업의 잠재력이 크기 때문에 제조산업에서 발전할 기회가 있다.

그것은 12월 10일 자카르타에서 열린 Outlook Perekonomian 2020 행사에서 APINDO의 Hariyadi B Sukamdani 회장에 의해 전해졌다고 Bisnis Indonesia 신문이 12월 11일 보도했다.

Hariyadi B Sukamdani 회장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에서 개발할 수 있는 산업은 섬유와 의류산업, 가구산업, 전자산업, 식료산업, 고무가동산업이며 산업에서 나오는 제품이 미국으로 수출될 것이다.
그것은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을 계기로 미국으로 수출하는 기회가 있다. 이에 Hariyadi B Sukamdani 회장은 “기회를 잡으라”고 말했다.

Outlook Perekonomian 2020 행사에서 APINDO는 인도네시아경제성장률은 4.85-5.1%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  정부는 2020년에 인도네시아경제성장률은 5.3%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

하지만 APINDO는 미국과 중국이 무역전쟁을 하는데 세계의 경제가 부진하게 되어서 인도네시아경제성장률은 4.85-5.1%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게 되었다.

APINDO는 Outlook Perekonomian 2020 행사를 계기로 정부에게 11가지 제안을 전했다. Untitled-3Untitled-4Untitled-5Untitled-6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