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자바 한인회장에 이경윤 대표 취임

지난 12월 14일 재 인도네시아 동부자바 한인회는 수라바야 시내 임페리얼 볼룸에서 한인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배춘식 한인회장(오른쪽)이 이경윤 부회장에게 동부자바한인회 깃발을 인계하고 있다.

2019년 동부자바 한인회장에 이경윤 부회장이 바턴을 이어 받았다. 지난 12월 14일 재 인도네시아 동부자바 한인회는 수라바야 시내 임페리얼 볼룸에서 한인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배춘식 한인회장은 이경윤 부회장에게 동부자바한인회 깃발을 인계했다.

이날 한인 송년의밤 행사를 겸한 한인회장 이취임식에는 대사관 김종민 총영사를 비롯한 지역 한인동포의 참여 속에 축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글 및 한국 문화를 배우는 인도네시아인에게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한글학교 보조 교사로 자원봉사한 한인학생들에게 한인회장상을, 한글학교에서 오래 봉사한 한글학교 선생님에게는 대한민국 대사상을 수여했다.

동포자녀 유치부 어린이 30여명이 발랄한 노래와 율동 공연, K-POP 커버댄스로 동부자바 한인회 송년의밤을 장식하고 있다
동포자녀 유치부 어린이 30여명이 발랄한 노래와 율동 공연, K-POP 커버댄스로 동부자바 한인회 송년의밤을 장식하고 있다

2부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해군 군악대를 초청해 한국 노래 등 공연이 진행 되었으며, 어머니합창단, 동포자녀들로 구성된 챔버오케스트라, 유치부 어린이 30여명의 발랄한 노래와 율동 공연, K-POP 커버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이뤄졌다. 3부 행사는 동포노래 자랑 대회 및 시상과 다양한 행운권 추첨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