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정부와 Daiwa House 비전은 무주택자에게 주택공급

SHARE

일본정부와 Daiwa House는 자카르타에서 1980년부터 2000년까지 출생한 신세대에게 주택을 공급하려는 사명과 비전을 갖고 있다.

자카르타 주택 가격 인상은 근로자의 임금인상보다 더 크기 때문에 1980년이후 출생한 신세대는 집을 소유하기 어렵다. 이에 Daiwa House는 신세대에게 주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인도네시아 부동산 사업에 참여하게 되었다.

Daiwa House는 사람들이 구입할 수 있는 집을 제공하는 것을 사회적 의무로 여기고 있다. Daiwa House는 전문적인 주택공급 경험으로 중산층에게 좋은 집을 제공하고자 한다. Daiwa House는 자카르타 다른 아파트 가격보다 Sakura Garden City 아파트 단지에 위치한 아파트 가격이 더 저렴하기에 집을 소유하려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다고 전한다.

Daiwa House는 좋은 집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생활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는 Sakura Garden City 아파트 단지는 경전철 (LRT)과 연결되어 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이는 좋은 환경과 어울리는 Sakura Garden City 아파트 단지에 위치한 내 집 마련은 똑똑한 자산가치 투자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자료제공 다이와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