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랜드마크 스나얀 야간 골프 개장

스나얀 야간 골프 개장식에서 이수근 대표
스나얀 야간 골프 개장 전경
스나얀 야간 골프 개장 전경

자카르타에 소재한 Senayan National G.C(스냐얀 골프장)에 한국 기업인 PT.SESIN GigaTera(CEO/Jason 이수근)와 Nepes Korea가 합작으로 지난 4월 28일(토요일) 야간 골프장을 개장하고 런칭 행사를 가졌다.

오전 10시반 골프대회를 시작으로 오후 4시에는 인도네시아 방송국, 신문 기자들을 초청하여 Launching Media/Press conference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이어 야간 골프장 개장 오프닝 행사를 이어갔다.

개장식에 참가한 초청인사
개장식에 참가한 초청인사

주인도네시아 대한민국 이명호 총영사를 포함하여 많은 한인동포와 현지 유명인사들이 참석하여 축하의 분위기 속에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수근 대표는 “스나얀 골프장은 야간 개장을 위해 총 84개의 폴대에 1.2kw LED등 210개를 설치하였으며 시간당 약 250kw의 소비전력으로 전기료가 350.000루피아에 불과하며 전기사정이 좋지 않은 인도네시아에서도 야간 라운딩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18홀 마지막 티오프 시간은 저녁 7시반이고(9홀은 저녁 9시까지 티오프) 5월 라마단 기간과 6월 르바란 연휴까지 라운딩 요금은 650.000루피아(그린피, 캐디, 버기 포함)로 이후부터 정상가격은 850.000루피아이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