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gor-Ciawi-Sukabumi 고속도로 순차 개통

2018년 7월 Ciawi-Cigombong 2019년 Cibadak까지, 2020년 Sukabumi까지

조코위도도 정부는 서부 자바의 Bogor-Ciawi-Sukabumi (Bocimi) 고속도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Ciawi-Cigombong 고속도로(15.35km)를 2018년 7월에 54km 구간이 운행될 예정이다.

대통령은 “Ciawi-Cigombong은 7월에 마무리가 되고, 2019년에는 Cibadak까지, 2020년에는 Sukabumi까지 도로 공사가 끝나기를 기다린다”고 지난 4월 8일 전했다.

이 프로젝트를 검토하면서 Jokowi 대통령과 그의 측근은 약 20 분을 재검토 한 후 자카르타행 열차에 올랐다.

Jokowi 대통령은 특히 Cibadak이 가장 심각한 혼잡의 시점에 있기 때문에 Ciawi-Sukabumi 유료 도로가 운영되면 도로에서의 혼잡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통령은 유료 도로 프로젝트의 토지 취득에 대해 묻자, “지금까지 토지 취득의 진전에는 큰 제약이 없다”고 말하며, “”진전이 좋다. 심각한 장애가 있을 경우, 일하는 SOE, 현장 임원, PUPR (공공 토목 공사 및 공공 주택)의 보고서를 받지 못한다.

실제로 이런 프로젝트의 경우, 때로는 한 두명의 반대하는 사람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좋았다”고 대통령은 말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