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공장 연 50만 톤 생산 가동

- 500여 명 관계자 참석하여 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공장 공식 개장 축하 - 인도네시아 양계 산업 및 식품 문화 발전에 기여 약속

SHARE

인도네시아 사료, 종계 시장에 본격 진출을 선언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 3월 21일 서부 자바 세랑 지역에서 현지법인 사료공장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팜스코 임직원을 비롯하여 인도네시아 정부 인사, 고객, 지역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하여 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공장의 공식 개장을 함께 축하해 주었으며, 특히 ‘Farmsco is Different’라는 슬로건 아래 팜스코의 진정한 가치와 남다른 잠재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는 팜스코 소개 및 현황 보고, 테이프 커팅식, 특별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지역 내 사양가 대표 등 내빈들이 축사를 통해 품질 좋은 사료 공급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며 팜스코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축하했다.

한편, 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공장은 171,910㎡ 규모의 연간 생산 능력 50만톤을 갖춘 최신식 사료 제조 시설이다. 팜스코는 최단시간 내에 월 1만 5,000톤의 사료 생산 목표 달성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연간 30만 톤 사료 생산, 종계 사육수수 40만 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

팜스코 인도네시아의 권천년 대표는 이날 환영사를 통해 “동남아의 경제발전을 이끄는 인도네시아에서 팜스코의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인도네시아 양계 산업 및 식품 문화 발전에 이바지함으로써 인도네시아 축산인들에게 진정한 No. 1 Partner가 되겠다”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팜스코가 되어 고객과 구성원 모두에게 ‘항상 함께하고 싶은. 팜스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동포사회부>Farmsc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