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주말 여행은?

PUNCAK "자카르타 주민에게 최적의 짧은 휴가 장소"

반둥과 보고르 다음으로 수십 년 동안 자카르타 주민 사이에서 인기있는 Puncak은 빠른 주말 휴양지로 유명하다. 깨끗한 공기, 주요 Puncak 도로 양쪽에 있는 많은 차 농장, 그리고 많은 활동들이 있다. 패러 글라이딩, 차 농장 산책, 또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긴 주말에는 차량 혼잡을 덜기 위해 주 도로가 시간대에 따라 위 또는 아래로 일방 통행(buka-tutup 시스템)되는 지역이 있어 유의해야 한다.

팁 : 차량이 혼잡하기 전인 오전 8시 이후에 토요일에 가는 것이 좋다. 가능한 한 늦게 금요일 밤에 출발하고 Puncak의 호텔 중 한 곳에서 밤을 보내거나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가능한 빨리 출발하는 것이 좋다. 돌아 오는 길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된다. 가능한 한 늦게 떠나거나 주말을 피해야 한다.

중요한 ‘Buka-Tutup’일정 :
토요일 : 09:00 – 11.30 AM, 뿐짝행. 자카르타
/보고르로 향하는 자동차는 기다리거나 대체 경로를 찾아야 한다.
15:00 – 17:00 pm, 자카르타/보고르 행.
뿐짝으로 향하는 자동차는 기다리거나 대체 경로를 찾아야 한다.
일요일 : 09:00 – 11.30 AM, 뿐짝행. 자카르타/보고르로 향하는 자동차는 기다리거나 대체 경로를 찾아야 한다.
15:00 – 18:00 pm, 자카르타/보고르 행.뿐짝으로 향하는 자동차는 기다리거나 대체 경로를 찾아야 한다.

Puncak 추천

1. Taman Safari

Taman Safari1930년에 시작된 따만 사파리는 보존 센터이자 인도네시아와 전세계에서 코모도, 코뿔소, 들소, 말레이곰, 백호, 코끼리, 아노아, 펭귄과 같은 2,500종 이상의 동물을 보유한 현대 동물원이다. 이 동물원은 쥬라기 공원 스타일의 투어로 유명하다.
이 투어에서는 방문객이 한 울타리에서 다른 울타리로 차를 몰고 차에서 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 동물원까지 가는 길 옆에서 당근을 구비해야 한다. 투어 후에는 더 많은 동물, 액티비티, 오락 공간, 레스토랑 및 온 가족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Jalan Raya Puncak No. 601, Cibeureum, Cisarua, Jawa Barat
시간 : 10am-6pm
토/일 : 9am-7pm (나이트사파리 스케쥴은 웹사이트 확인)
웹사이트 : bogor.tamansafari.com
전화 : (0251) 8250-000

2. 패러글라이딩

패러그라이딩뿐짝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패러 글라이딩이다. 숙련된 조종사와 함께 2인용 스타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비행’기술이 없어도 걱정 할 필요 없다. 가장 좋은 곳은 잘란 라야 뿐짝 옆 큰 모스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Puncak Gantole’ 이다.

사전 예약은 필요 없으며 현장에서 등록 가능하다. 1인당 혹은 한 세션 당 30~50만 루피아이며, 비행 시간은 약 10~20 분이 소요된다. 스스로 배우고 싶다면, 인도네시아 패러글라이딩과 Fly Puncak 같은 회사는 훈련이나 사적인 세션을 조직 할 수 있다.

3. 폭포

폭포가장 인기 있는 폭포 장소 중 하나는 Cisarua 톨 출구 후에 위치한 Cilember 폭포이다. 지역 주민들은 이 폭포를 Curug 7 Cilember 또는 Cilember의 7개의 폭포라고 부른다.

이 폭포는 오르막길 전체에 흩어져있는 7 개의 폭포를 나타낸다. 등반의 첫 번째 절반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그 이후로는 꼭대기에 있는 일곱 번째 폭포에 가까워 질수록 점점 더 어려운 지형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아침을 보내는 상쾌하고 건강한 방법 중 하나이다!

Curug 7 Cilember
Jl. Raya Cisarua, KM.10, West Java
위치: (Lat -6.665227, Long 106.941732)

4. Gunung Mas Agrotourism

Gunung Mas Agrowisata이 지역은 국영 PT. Perkebunanan Nusantara의 소유로, 승마, 자전거 타기, ATV 주행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있는 활동으로 540헥타르 규모의 차 농장과 농촌 지역을 넓게 펼치고 있다. Gunung Mas는 또한 대중들이 상쾌한 산책을 할 수 있도록 차 농장이나 kebun teh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한 사이트에서 적절하고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Jl. Puncak Raya-KM.87, Cisarua, West Java
Phone:(0251) 8252501
Website: www.pn8.co.id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