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여행(레스토랑) Best Indonesian Restaurant for Foreigner

외국인을 위한 최고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5선

Processed with VSCO with 6 preset

260 million people, 17 thousand islands, more than 5300 traditional recipes, and one Indonesia. As a melting pot of more than 300 ethnic groups, it’s no surprise that Indonesia has one of the-if not the-largest culinary diversity in the world. This is the reason why Indonesian food should sit on the top of the list of things to experience when a person comes to this country for the first time.
2억 6천만 명의 인구, 17,000개의 섬, 5300가지 이상의 전통 요리법, 하나의 인도네시아. 300개가 넘는 다양한 인종이 사는 인도네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요리법을 가지고 있다. 규모가 크지 않은 요리의 다양성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도네시아 음식이 인도네시아에 처음 왔을 때 경험해야 할 리스트 최 상단에 있어야 하는 이유이다. <한인포스트 편집부>

1. 1945 Fairmont
R-1945, Fairmont
1945가 제공하는 정교한 인도네시아 음식의 세계를 경험하라. 인도네시아 독립(1959) 이후 이름한 1945 레스토랑은 색상, 장식품, 주문형 접시 및 메뉴의 선택과 같은 작은 세부 사항을 통해 화합의 컨셉을 보여준다.
부드러운 소고기 사떼, Srikaya 수플레와 더불어, 1945는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으로 당신의 모든 감각을 공격 할 것이다.
이 레스토랑은 인도네시아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온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가격대가 다소 높지만, 음식을 맛본다면 만족스러운 소비가 될 것이다.
주소 : Fairmont Jakarta 3rd Floor, Jalan Asia Afrika No. 8

2. Senyum Indonesia
R-Senyum Indonesia
동서부 지역의 인도네시아 요리 여행을 경험할 때 Senyum Indonesia보다 더 좋은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한 테이블에서 자와, 깔리만딴, 발리, 누사텡가라 및 술라웨시의 전통 인도네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인도네시아의 특정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과 음료를 주의 깊게 골랐다. 진정성을 추구하면서 전국 곳곳에서 재료를 공수해 온다. 스낵과 디저트 역시 훌륭하다.
주소 : Jalan Teluk Betung No. 45

3. Pondok Laguna
R-Pondok laguna
오픈 한 지 수십 년이 지났지만, Pondok Laguna는 자카르타의 순다 음식점 중 가장 선호하는 곳으로 남아있다. 주중 점심은 수많은 직장인들로 붐비고 주말에는 가족단위 손님으로 가득하다. 추천 음식은 Ikan Gurame Goreng 및 Tahu Isi 이다. 1층에는 에어컨이 없지만 2층은 1층이 가득 차있을 때만 열린다. 방문 전 예약을 권장한다.
주소 : Jalan Batu Tulis Raya No. 45

4. Padang Merdeka
Processed with VSCO with 6 preset
자카르타의 주요 관광지인 Kota Tua 중심부에 위치한 Padang Merdeka는 외국인을 타깃으로 오픈 되었다. 자동차 또는 대중 교통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장소는 우아한 원목 가구와 인도네시아 전쟁 영웅의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다.
시간이 흘러도 Padang Merdeka는 음식과 관련하여 클래식하고 고전적인 경로를 취하고 있다. 메뉴판이 없으며 직원이 바로 많은 접시들을 내온다.
적당한 가격과 깨끗한 장소로 인도네시아 음식 첫 경험 목록에 Padang Merdeka를 포함시키기를 추천한다.
주소 : Jalan Lada No 1

5. Aromanis
R-Aromanis
Menteng 지역의 모던한 인도네시아 음식은 Aromanis가 제공한다. Stasiun Gondangdia에서 도보로 불과 3분 거리에 위치한 이 곳은 태양을 피하고 그 지역을 돌아 다니며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다양하고 청결함은 훌륭하다. 추천하는 음식으로는 Sate Ayam과 Nasi Ijo Royo Royo가 있다.
주소 : Jalan Johar No. 1, Gondangdia, Menteng
<기획.한인포스트>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