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니 문화교류원, DIS-SCHOOLING 시스템 인도네시아어 과정 개설

저희 한·인니 문화교류원(회장 김상태)에서 주관하는 인도네시아 강좌에 많은 성원을 해 주시는 한인 동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인니 문화교류원은 ‘KT&G 한국어학당’을 개원하여 인도네시아 현지인들에게 한국어를 보급하고 한국문화를 전달하는 일을 시작으로, 한. 인니간 문화교류 사업을 영위해 오고 있습니다.

그 두 번째 단계로 우리 한인 동포를 대상으로, ‘IMRAK 시스템’으로 더 잘 알려진 DIS-SCHOOLING 시스템을 도입하여, 인도네시아어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DIS-SCHOOLING 시스템은 BIPA과정의 어려운 아카데믹 부분을 지양하고, 실용회화에 더 초점을 맞추어 빨리 현지인들과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사진은 반둥 IMRAK학교에서 10~20년간 강사로 재직하셨던 분들을 모셔 와서, 한인 동포 여러분들이 인도네시아 생활에 적응해 나가시는데 언어와 문화적인 면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는 7월 개강하는 인도네시아어 수업 안내문입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기재되어 있는 번호로 연락해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인니 문화교류원. H.P: +62 857 7393 2468>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